코로나로 오늘도 음울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날 이었어요. 여러분도 그렇지 않으신가요?
전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을 정도로 심각한 하루 하루 입니다. 하루하루가 지날때 마다 어떤 뉴스가 나올지 사실 겁이 나기도 하고 뉴스도 보기가 싫어질 지경입니다.
세상은 점점더 가까워 지고, 통신망은 점점더 발전하고 있어서 너무너 가까이 있는 것 처럼 느껴지는 데요,, 실상은 엄청 멀리 떨어져 있는 건데도요.. 웃기지 않습니까?
정작 서울에서 부산만 가려고 해도 5시간이 이나 걸리는 거리인데 말이죠, 그런거리를 이젠 인터넷으로 그냥 안가고도 보고있는 것 처럼 느끼고 있으니 말이죠...
별로 할것도 없는 심심한 토요일을 평상시와 똑같이 보내고 있는 저 였습니다.
이것 저것 웹서핑을 하면서 누워서 뒹글뒹글 거리고 있는데, 고양님들이 호다닥 뛰어서 제 배위를 뛰어 다니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러다, 세마리가 동시에 뛰어 올라가는 사태가 벌어지고 너무너무 무거운 나머지 셀폰을 뚝!
오마이갓!
냥님들은 저를 비웃듯이 킥킥거리면서 거실로 도망치시더군요....
저는 뭐 이미 익숙한 풍경에, 그려려니 하고선 셀폰을 주워 들었습니다, 그런데,제가 보던 페이지는 사라지고 그 페이지가 떠 있더군요!
바로 '지식인 expert'였습니다.
웬 지식인 하고 넘어 가려고 했지만 뭔가 새로운 말이 있어서 그냥 넘어가지 못하고 궁금해서 들어갈수 밖에 없었습니다.
고맙구나 초코우유까롱아~
이것도 뭔가 수익 창출을 하라는 것이었습니다.... 하하하! 재밌네요.ㅡ
이거 뭐 다음이 치고 나오니 네이버가 다음은 무엇이 또 치고 나올까요?
진짜로 세상은 끊임 없이 변해 가고 있는데 어쩌면 나만 정체 되어 있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난 티스토리도 하고는 있지만 사람도 들어오지않는 유령 티스토리고, 거의 망한 블로그잖아! 그럼 네이버 지식인 expert는 어떨까? 라는 호기심이 들었어요...
그리고, 귀신에 홀린듯 들어가보았죠!
오 마이 갓!!!
무슨 'expert' 대체 전문가를 누가 정해 주는 거죠?
흠 전문가가 되려면 조건이 매우매우 까다로웠어요, 뭐 티스토리가입승인을 해서 가입승인을 받아야하는 것처럼 인플로언서가 되던지, 지식인 신등급이 되던지, 아니면아예 국가자격증을 가지고있던지 라니요!!!!
가장 빠른 방법이 지식인 신등급 같군요. 그럼 일단 전 평민인데 ㅋㅋㅋㅋ
신이면 약 10 단계를 뛰어 넘어야 하겠군요, 그게 쉬울까요?
티스토리 구독자를 늘리는게 빠를까요?
진짜 진지하게 묻습니다! 고민이에요~
일단은 스타트를 해보고 오겠습니다.
어떤 게 빠를지 알아맞춰 보세요!!! 여러분!!!
내일 이 시간 다시 돌아 옵니다! 두둥!!
지식인 이미지 구굴 이미지차용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