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19는 하나님의 심판? 역시! 이런날 올 줄 알았어!

ISSUE

by 뚱집사~ 2020. 8. 31. 15:05

본문

반응형

코로나 19 확진자가 무다기로 나온 인천의 한 교회의 목사가 하나님의 심판이라며 예배중에 코로나 사태에 대해 발언한 것이 드러났다!!!


31일 인천시 서구 주님의교회 홈페이지에는 이 교회 A 목사가 지난달 29일 설교한 '[수요철야 예배] 예수님의 얼굴, 하나님의 얼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있다.

A 목사는 당일 예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동성애자를 건드려서 나오고 사이비·이단 이런 데서 나왔다"며 "수많은 사람이 죽어서 안타깝지만, 하나님이 심판한 것이고 경고한 거다"고 말했다.

그는 또 "QR코드를 이용하면 중국으로 모든 정보가 넘어간다고 한다"며 "앞으로 백신을 개발하면 백신을 맞은 사람들의 유전자를 조작해 정신과 육체까지 조종할 수 있게 된다. 결국은 인간을 통제하는 쪽으로 가게 되는 것"이라고 설교했다.



해당 교회에서는 이달 22일 첫 확진자가 나온 뒤 인천 지역에서만 신도와 이들의 가족 등 모두 38명이 감염됐다. 확진자 중에는 A 목사도 포함돼 있다.

방역 당국이 주님의교회 관련 지표환자(집단감염과 관련한 첫 환자)로 보는 B(71·인천 539번)씨는 이달 15일 서울 광화문 집회에 참석했으며 20일에는 해당 교회 신도(43·인천 572번)와 접촉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 교회는 이달 16일 1, 2차로 나눠 대면 예배를 했으며 19일 수요 예배는 진행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교회는 이달 23일 주일 예배는 온라인으로 대체하고 이후 모든 예배를 중단했다.


역시, 교회측은 특정부분은 보자말고 그날당일 50 분간의 설교를 다 봐달라며 설교 취지를 봐달라고 말했지만.....


과연, 50 분의 취지가 뭐였을까?
설교의 취지는 무었이었을까......

하나님의 심판은 무엇이었나.....?

그냥 무자비하게 아무나 다 코로나에 걸리게 하는것이
하나님의 뜻이 였을까?

그럼 멀쩡히 살아 있는 우리들이 흔히 말하는 위에 있는 분들은 하나님의 선택을 받은 것인가?
그건 아닐텐데....!

무슨 헛소리를 ......! 하시는 거에요......?

마스크나 씁시다.....! 코로나를 이기려면 손세정제랑 마스크가 하나님입니다! 오케이?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